자유게시판

  • 잡담 세상에나..... 이런것이.
  • 양규식2017-06-07 20:52:02조회 1,095추천수 4댓글 17
  • 잘  알고 있는 분의  이야기 입니다.

    아무리  케이블 이  오디오 소리에  미치는 영향이  크다 해도 스마트폰  충전 케이블 을 바꿔서  충전해  들으면  소리가 변한다??

     

    이건  정말  이해가  되지  않는  말  입니다.    그래서..........................................................  조만간  테스트  해  볼라고 합니다. 

     

     

    아래는 그분의  글  입니다.

     

     

     

    아이폰이나 LG폰, 갤럭시폰의 충전용 케이블입니다.

    말 그대로 충전용 케이블입니다만, 금7%, 순은 93%로 만든 선재로 제작한 특별한 충전용케이블입니다.

    사실 이게 말도 안되는게, 얘들로 폰을 충전하면 소리가 좋아진다?  하물며 스테이지도 넓어지고 음장감도 생기면서...

    럭셔리하면서 웅장한 음질까지 덤으로 말입니다.   이건 정말 말이 안되지요.

    지난 5월초 일본사는분의 주문으로 2개를 만들어주면서 힌트를 얻어, 1달간 꾸준히 연구, 튜닝하면서 만들었습니다.

    이젠 어떤 선재를 쓰면 어떻게 변하고, 어느 굵기를 쓰면 밸런스가 어떻게되고.....  쪼금은 알것 같습니다.

    요즘 제가 이걸로 좀 재미를 보고있습니다.

    36cm 짜리 1개가 약 40만원이라서 많이 비싸지만, 지난주에만 5개, 오늘 보낼것 4개해서 9개를 팔았구요.

     

    금3%짜리는 좀 싸지만(약 30만원), 내가 얘기를 하면 다 7%로 넘어오더군요.

    3%짜리를 공구한  5명한테 어제 전화했더니, 4명이  7%로 넘어왔습니다. ㅎㅎ

    특히나 애플쪽은  이걸로 충전하면 대박입니다.

    이거 절대 뻥~ 아닙니다.

    만일 배터리구동 기기를 갖고계시면, 이걸로 충전하면 무쟈게 좋아집니다.

     

    원리는 모르지만, 아무튼 엄청 달라집니다.

    폰을 포함한 포터블DAP, 포터블앰프등등 다 좋아지구요.

    만일 뻥이라면 제가 성을 갈겠습니다.

     

    오늘 하이포터블이라는 카페에서 공동구매한분들 5명한테 발송하니까 모레까진 받겠지요.

    그분들의 느낌이 궁금합니다만, 답은 나와있는거라서 전혀 걱정은 안합니다.

    음악을 안듣는 우리딸도 막선, 3%금은선, 7%금은선 다 구별을 한답니다.(물론 블라인드 테스트)

     

     




     




     

     

     

  • LEVEL5(4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