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잡담 케이블 자체 검증 중.
  • 양규식2017-07-27 12:12:14조회 107추천수 3댓글 13
  • -얼마전  던져놓은 떡밥을  내가  던지고  내가  물었습니다.  ㅠ

     

    믿기지  않은 이론적  배경도  없지만  그냥  믿음이  갔고 궁금 햇습니다.  (난  별로  안궁금  해 하는데 왜  궁금해졌지?)

     

    어제  하이파이 스타일/ 유혁준  강연이  이태원  스트라디움 에서  있었고  모짜르트  마술피리 가  강연 주제 였는데.   정말  재미 있었습니다.

    마술피리가  작곡 되어진  배경과  블루레이 DVD 에서본  무대 설치에  감탄을 하면서  봤었는데.  흔히 듣던 곡을 이렇게 해설을  통해서  보고  들으면 새로운  음악을 듣는것 같은 느낌  이네요.  항상 그렇지만  호기심을  가질만한  부분들은  왕성히  있는데  그것을 모르고  있었던거지요.

     

    마지막 기차를 타고 내려오는길  언제나   버릇처럼 빈 스마트폰에 음악을  담아  낮은 소리로 음악을 들으며 기차를 탑니다.  몇곡 들으며  졸며  하다보면  집에  내려오는데  어제 집에 오니  도착 해  있는  택배 박스..... 스마트폰.  DAP 충전 케이블이 도착해  있습니다.   최근  공동 구매한  케이블이  순은선인데  도착한 케이블은  금이  7% 가  함유된  은선  입니다. 

     

    어제 밤  궁금해서  잠시 충전 하고  들어 보았고  완전 방전을  시려 키려  밤새  플레이를 시켜놓고  잣는데.  방전이  안되어  아직  방전중입니다.

    이것을  완충해서  오늘  내일 지방에  일이 있어 가는중  차에서도  들어보겠습니다.  

     

    내가 던진  바늘을  내가  물다니...........ㅠㅠ 

     

    다녀온 후  후기  올려보겠습니다.  말이나  됩니까?  충전  케이블 에 따라서  스마트폰  소리가  달라진다? ㅎ  충전중 도  아니고  충전 하고 케이블을 제거 해  버려도  그  케이블로  충전한  구간의  전력 사용 하는 동안 소리가  좋아진다라고요?  ㅎㅎ   그런데  이상하게  믿어지는건  왜  일까요? 

     




     




     




     




     




     




     




     




  • LEVEL5(38%)

댓글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