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ews] 새롭게 자리잡는 토종 뮤직페스티벌
  • ‘JUMF 2017 전주얼티밋뮤직페스티벌’이 8월 4일부터 6일까지 열린다. 음반 매체의 위축과 사업주체들의 권력이동 속에서 전통의 음악제들이 실종되고 잊혀져가던 즈음에 반가운 소식이다.

‘JUMF 2017 전주얼티밋뮤직페스티벌’이 8월 4일부터 6일까지 열린다.
음반 매체의 위축과 사업주체들의 권력이동 속에서 전통의 음악제들이 실종되고 잊혀져가던 즈음에 반가운 소식이다. 그 대표적인 사례가 대학가요제이다. 대학가요제야말로 소리 소문 없이 갓길로 사라진 채 관심조차 사라져갈 위기에 있었는데, 의식있는 움직임이 이제까지의 무대를 옮겨 그 뿌리를 다시 돋우는 작업을 하고 있다.

 


‘JUMF 2017 전주얼티밋뮤직페스티벌’은 가히 현존 최고의 실력파 아티스트들의 무대가 될 것으로 보인다. 넬-사이먼 도미닉-로꼬-헤이즈-서사무엘-YB-노브레인-이적-볼빨간 사춘기-10CM 등 막강 라인업이 대거 참여한다.
특히 본 음악제에는 지난 6월 3일 ‘JUMF 2017 창작가요제'에서 대상을 수상한 대학 팀 ‘몰라밴드’가 수상자의 자격으로 참여해서 가요제 뿐만 아니라 창작 뮤직씬 전체의 귀추가 주목된다.
몰라밴드의 프론트맨 조윤민은 이미 K-Pop 스타 등의 오디션 프로그램을 통해 보컬의 기량을 인증받은 기대주로서 몰라밴드 특유의 앰비언트풍 컨템포러리 록의 신선한 바람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인물이다.  
 
‘JUMF’는’ JEONJU ULTIMATE MUSIC FESTIVAL’의 이니셜로서 ‘궁극의,최종의,최고의’란 뜻을 가진 ULTIMATE의 의미로 인디에서 크로스오버, ROCK에서 EDM, HOP_HOP까지 국내 최고 아티스트들이 함께하는 버라이어티 뮤직 페스티벌이다.
전통과 동시에 최근 다양한 관심과 인프라가 쌓여가는 곳, 여름이 가장 뜨거운 도시 전주에서 부활하고 있는 대한민국의 젊음과 열정을 만나보자.

행사 메인 페이지 링크
www.jumf.co.kr

 

 

-하이파이 스타일

 

글쓴이

  • HiFi Audio Webzine & Community -
    Find Your Style!!!